본문 바로가기

리뷰 -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 땡굴땡굴 구매성공했어요

 

코로나 19전 미세먼지나 아니면 감기예방으로 큰 아이 마스크를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로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 당시 가격은 한상자에 7천원정도였나? 착한가격이고 인증받은 제품이기때문에 정말 잘 쓰고 있었답니다.

그러다가 올해 초 코로나가 발생하면서 마스크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가뜩이나 저는 애들도 많은 상태라 초반에 빼먹지않고 약국에가서 공적마스크를 구매했었어요. 근데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KF마스크 착용하는것을 매우 불편해했고 집에 남아있던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는 숨쉬기도 편해하고 벗으려고도 않고 잘 쓰더라구요.

 



우리 애들한텐 이 마스크가 맞구나싶어 쇼핑몰,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등 둘러보는데 얼마전 제가 7천원을 주고 사던게 우스울 정도로 가격이 5-7만원에 팔리고 있어서 정말 허탈하기도하고 구할방법이 없는건가 싶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맘카페에서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를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판매처를 알려주었고 그 중 하나가 지마켓에 땡굴땡굴이라는 스토어였어요. 저처럼 소식을 들은 엄마들이 많았기에 구매하려고 대기를 해도 허탕치기가 일수였고, 어느새 제가 마스크 구매만 하려고 핸드폰을 죙일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포기하고 지내다가 그래도 요즘은 코로나 터지기 초반보다는 마스크 가격들도 착해지고 구매하는것도 나름 수월해졌다 해서 지마켓에서 땡굴땡굴을 검색하며 대기했고 제품이 떴다고 맘카페에서 알려주어 장바구니에 넣는데 성공을 하게 됩니다.

근데 장바구니에 넣는다고 다 해결되는게 아니었어요. 구매하기까지 결제오류가 생긴다거나 아예 렉이걸려버려서 먹통이 된다던가 안타깝게 놓치는 일이 많았는데 드디어 결제에 성공하게 됐어요.



진짜 영광스러운 결제성공창 자랑도 해봐요..
맘카페에 땡굴땡굴 키워드로 알림 설정해놓고 떴다고 알림 뜰때 지마켓에 검색해서 장바구니에 넣고 그 다음날부터 떴다고 또 알림이 올때마다 장바구니에 있는거 비워내려고 몇개월을 노력했는데 드디어 성공한거있죠.. 이게뭐라고 환호까지 질렀답니다.



결제완료하고나서 배송은 바로 시작됐고 그 다음날 도착했어요. 비도오고 날씨가 변덕스럽기도 해서 그런지 비닐포장이 잘 되어있는채로 도착했답니다. 근데 제가 기존에 썼었던 유한킴벌리 마스크랑 상자가 좀 달랐고 이름도 힐더스 어린이마스크로 되어있더라구요? 리뉴얼이 된 제품인가봐요.


아랫면을 봐도 원래는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 라고 적혀있었는데 힐더스 어린이마스크라고 적혀있더라구요. KC인증마크도 딱 있기에 안심 또 안심!



떨리는 마음으로 박스 뚜껑을 열었는데 안에 마스크 내용물은 똑같았어요. 한 박스당 36매가 들어있으며 가로 140mm 세로 85mm랍니다.
마스크 프린팅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동물 그림들이 색색으로 그려져있어요. 그리고 매우매우 가볍습니다. 권장사용연령은 만 10세라고 적혀있긴한데 아이들 성장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어요. 초등학생 저학년인 저희 아이에게는
잘맞아요.



입에 닿는 부분은 근질근질거리는 부직포가아닌 매끈한 방수가 되는 재질로 되어있어서 비말을 막아주기도 좋고 달라붙어서 간지럽혀가지고 계속 마스크에 손이가게 만들어지지도 않았어요.
아주 매끈해서 아이들도 불편해하지않고 좋았습니다. 코부분 지지대도 코에 맞춰 잘 꺾여지구 좋아요. 왜 엄마들이 유한킴벌리 마스크를 사려고 하는지 충분히 이해가 될 정도로 제품이 괜찮았습니다.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었던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와 이번에 땡굴땡굴에서 주문성공한 힐더스어린이마스크를 같이 놔봤어요.
동물들 디자인이나 마스크는 다 똑같은데 박스 겉 포장만 바뀐거 같기두 하구요.


두개를 상자뚜껑 같이열어서 비교했더니 리뉴얼된 제품의 프린팅이 좀 더 선명해보이네요? 근데 재질 안쪽 차이라던가 이런 부분은 없었어요. 아이들이 쓰는데 큰 부담이없고 비말 차단은 잘 되는 마스크라고 생각해서 우리아이들은 춥지 않은 이상 유한킴벌리 어린이마스크를 잘 씌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