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매직캔 휴지통 리필봉투 교체방법 초간단해요



작년부터 매직캔 휴지통 프리베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기가 있어 기저귀 냄새 잡아주는 용도로 제일 잘 쓰고 있답니다. 쓰레기 냄새도 집안에 나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그게 매직캔 휴지통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유겠죠.
원하는 크기만큼 잘라서 묶어 처리도 가능해서 매번 봉투를 끼워주어야 하는 불편함도 없고 파우더 향이 나서 냄새도 잡아주고 좋아요.

 


매직캔 휴지통 리필봉투는 다 사용하고나면 전용 리필봉투를 교체해주어야 하는데 오늘은 그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해봅니다.



매직캔 휴지통 왼쪽에 보면 아래로 내려주는 버튼이 있는데 그걸 아래로 내려주면 매직캔 휴지통 몸통이 열리면서 사진과 같이 상단에 리필봉투를 끼워줄 수 있는 플라스틱이 있어 앞으로 꺼내주면 잘 빠져요.

리필봉투가 링처럼 되어있는데 종이부분만 찢고 봉투 링을 끼워주세요.


매직캔 휴지통 리필봉투를 사진과 같이 위로 올려서 안으로 집어넣어주어야 하기 때문에 봉투를 위로 올린 뒤 안으로 집어넣은 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그 상태에서 다시 상단부분에 리필봉투가 끼워진 플라스틱을 끼워줍니다.



아까 안으로 넣어 주었던 봉투를 아래로 빼주는데 매직캔 휴지통 몸통정도만큼 빼주시면 됩니다.

 
매직캔 휴지통 리필봉투 끝부분을 잘 매듭지어서 넣어주시면 리필봉투 교체방법은 간단하게 끝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쓰레기가 꽉차면 오른쪽에 있는 칼날로 리필봉투를 잘라주어 매듭짓고 종량제 쓰레기봉투에 버려주면 냄새도 안나고 날파리도 꼬이지 않게 매직캔 휴지통을 잘 사용할 수 있어요.

조금 더 일찍 살걸 싶었던 물건중에 하나가 매직캔 휴지통이랍니다. 프리베 말고 스텔라, 히포 모델도 있던데 한번 둘러보시면서 필요하신 분들께는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